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인플루언서를 통한 SNS 마케팅에 주력하면서 젊은 골퍼들을 타깃으로 공략한다.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TV CF와 같은 전통적인 마케팅과 차별화시켜 고객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이 효율적이라고 판단한 데에 따른 것이다.

왁은 이번 시즌 온라인 패션시장에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업타운걸’의 강희재 대표와 협업해 온라인 홍보를 시작한다. 강희재 대표는 약 12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파워 인스타그래머이자 온라인 쇼핑몰 1세대 선두주자로 지난 10여 년간 온라인 쇼핑몰 업타운걸의 대표이기도 하다.

왁은 강희재 대표가 자신만의 창의적인 시각으로 선정한 26개 상품을 제안하는 이벤트 ‘WAAC MEETS KANG, HEE JAE’를 공식 홈페이지(www.waacgolf.com)에서 진행한다.

강희재 대표가 선정하고 코디한 왁의 스타일은 큐롯(스커트)과 니삭스, 토트 점프수트 등 여성적이면서도 심플한 것이 특징으로 스포츠웨어의 로망을 이뤄주는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상품은 4월 7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왁 전국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 구매고객에 한해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왁의 로고가 새겨진 캡을 증정한다.

한편, 강희재 대표가 직접 선택한 왁 스타일링은 왁 공식홈페이지는 물론 페이스북(www.facebook.com/waacgof)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waacgolf)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