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오는 23일 베스트셀러 출시 2주년 기념 특별 방송
전속모델 배우 이동욱 SNS서 ‘저승사자 세럼’ 애칭 화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의 36년 노하우 집약된 앰플

사진제공. 리즈케이

이례적인 판매 신화를 세우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리즈케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퍼스트 씨 세럼’이 출시 2주년을 맞아 오는 23일 롯데홈쇼핑에서 지금까지 보여진 적이 없는 파격적인 특별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찾아간다.

‘퍼스트 씨 세럼’은 이미 홈쇼핑에서 매출 500억원을 돌파하며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간 히트 상품으로 비타민 세럼의 대명사이다. 2015년에 이어 2016년도 롯데홈쇼핑 기초 화장품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해, 자신들이 세운 최고 기록을 계속 경신하는 전무후무한 역사를 쓰고 있는 것. 특히 ‘2016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2016 대한민국 뷰티산업 대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탁월함을 인증 받기도 했다.
이렇게 홈쇼핑에서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퍼스트 씨 세럼’의 인기 비결은 다름 아닌 제품의 탁월한 효능에 있다. 영국 DMS사의 순수 비타민C와 활성산소 제거 능력으로 노벨 화학상을 수상한 풀러린, 여기에 비타민C 안정화 기술을 통해 비타민 제품이 따갑고 아침에는 사용할 수 없다는 편견을 깬 제품이다.

특히 사용자들의 후기에 따르면 바르는 순간 피부가 촉촉해지며 맑게 개선된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고, 꾸준한 사용 이후에 탄력이 차오르는 효과를 보았다고 한다. 이와 같이 제품의 뛰어난 효과를 경험한 후기가 이어지고 제품에 대한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홈쇼핑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또 수많은 셀러브리티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온 김청경 원장의 36년의 노하우로 탄생된 일명 ‘노란병 앰플’이라 불리는 ‘퍼스트 씨 세럼’은 최근 배우 이동욱이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SNS에서 ‘저승사자 세럼’이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화제를 더하고 있다.

이렇게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C 11%’의 비타민C 함량을 13%로 높이고 풀러린을 2배 강화하여 더욱 강력한 효과를 보여주는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C 13%’를 지난 1월에 출시,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베스트셀러 제품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리즈케이는 ‘퍼스트 씨 세럼’의 2주년에 맞춰 지난 19일 CJ오쇼핑 방송에 이어 이번 23일 롯데홈쇼핑에서 전에 없던 특별한 구성으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며, 앞으로도 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방침이다. (문의: 02-3444-0209)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