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클라비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봄 시즌을 맞이해 트렌치 코트 3종을 선보였다. 클라비스의 트렌치 코트는 총 3가지 스타일로 컬러, 소재, 디자인 등에 각기 특징을 주어 고객 취향에 맞춰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클라비스의 '정통 트렌치 코트'는 클래식한 느낌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어 오피스룩으로 인기가 좋다. 컬러는 네이비, 베이지, 그레이 총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단정한 느낌은 물론, 소매와 허리의 벨트를 조여 볼륨감있는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클라비스

'미디 트렌치 코트'는 허리 라인이 강조된 슬림 핏 디자인이며,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컬러는 베이지, 네이비, 그레이, 핑크 4가지로 출시되었으며, 특히 핑크 컬러는 사랑스러운 느낌이 감도는 베이비 핑크 컬러로 봄 철 화사하게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사진제공. 클라비스

마지막으로 '무드 트렌치 코트'는 넉넉한 루즈 핏 스타일로, 여유롭고 멋스러운 느낌이 감도는 제품이다. 원단 자체에 텐션감이 있어 구김이 잘 가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흐르는 디자인으로 보다 시크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랜드월드 클라비스 관계자는 “트렌치 코트는 청바지, 슬렉스, 원피스 등 어떤 의류에도 잘 어울리는 간절기 히트 아이템”이라며 “올 봄에도 트렌치 코트의 인기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클라비스 트렌치 코트 3종은 전국 클라비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