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롯데아울렛 부여점 매장전경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자사 전 브랜드와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테마형 복합매장 ‘제로투세븐 아이스크림(Zero to Seven ice-cream)’을 롯데아울렛 부여점에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제로투세븐 롯데아울렛 부여점은 제로투세븐의 모든 브랜드와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카페가 결합한 매장으로, 기존 편집숍 형태의 복합매장에 F&B까지 갖춘 새로운 테마 공간이다. 특히, 이 매장은 0~10세 유아동 패션, 용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공간이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츄즈'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는 물론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 영국 No.1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 글로벌 승용완구 ‘Y볼루션’ 등 자사 및 수입 용품까지 총 7개 브랜드를 모두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엄마가 쇼핑하는 동안 아이들이 매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볼풀 플레이 존 등 놀이시설을 겸비, 편리함과 안전성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제로투세븐 롯데아울렛 부여점에서 맛볼 수 있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매일유업에서 직접 공급받은 유기농 원유를 사용한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킨더조이 초콜릿에서부터 금액 할인권 및 알퐁소 놀이텐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오는 19일까지 증정한다. 3월 한달 동안 매장 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에게 아이스크림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해당 매장 방문 후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에 매장방문 인증샷 업로드 시 아이스크림 1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로투세븐 담당자는 “자사 패션 브랜드는 물론, 유아동 화장품, 수유용품, 승용완구 등 용품까지 모든 브랜드를 아우르는 복합매장으로, 부모들은 한 번의 방문으로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라며 “매장 내에는 아이가 즐겁게 놀 수 있는 놀이공간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카페도 함께 마련돼 있어, 다가오는 봄에 아이와 나들이 겸 방문하길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로투세븐 롯데아울렛 부여점은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복합매장 ‘제로투세븐 해피니스’에 이은 새로운 테마의 복합매장이다. 제로투세븐은 원스톱 멀티쇼핑을 즐기는 고객의 소비패턴에 발맞춰, 고객 편의를 더욱 강화하고자 다양한 테마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