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LB KIDS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봄 시즌을 맞아 2017 S/S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MLB KIDS의 2017 S/S 화보는 액티브하고 활동성이 높은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감각적인 스트릿 룩을 선보였으며, 키즈의 스트릿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특히 MLB KIDS는 다양한 자수와 컬러 배색, 그리고 스트라이프 패턴 등의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디움 점퍼 외에 트렌디한 스카잔도 선보였으며, 클래식한 로고플레이와 다양한 캐릭터 시리즈의 후드티와 맨투맨을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 제공. MLB KIDS

또 시그니처 아이템인 심플한 로고의 볼캡 뿐만 아니라 캐릭터 포인트 캡, 사틴&펄 등 다양한 소재의 캡을 출시하여 스트릿 무드를 더했으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착용 가능한 패밀리시리즈를 선보여 유니크한 패밀리룩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MLB KIDS의 마케팅 관계자는 “MLB KIDS의 이번 화보는 봄 여름 시즌에 적합한 화려한 컬러 매치와 감각적인 스타일로 액티브한 키즈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다”며 “다가오는 봄 MLB KIDS의 아이템을 활용하여 스트릿 무드 가득한 패밀리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개된 화보 외에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매주 MLB KIDS의 인스타그램(@mlbkids_kr) 및 공식 온라인몰(http://www.mlb-kid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MLB KIDS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활동할 수 있는 슈퍼팬키즈 서포터즈 5기 모집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이벤트 내용은 www.mlb-kids.com/superfankid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