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연인들을 위한 두번째 기념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발렌타인데이에 선물을 받았던 주인공이라면 돌아오는 화이트데이 선물이 고민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에서 3/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인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 아이템에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경품 서비스가 추가된다.

‘쿠론’은 8일부터 14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 ‘Knock knock, Couronne’ 을 진행한다. 매장에 비치된 아이패드를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즉시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리얼파티룸 패키지 1박2일권을 비롯해 ‘시네 드 쉐프’ 20만원 상품권, CGV 영화티켓, 쿠론 신상품을 좀더 가볍게 구매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 등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 데이트에 어울리는 실속 경품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

‘슈콤마보니’는 14일까지 ‘LOVE SNEAKERS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슈콤마보니의 커플 스니커즈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슈콤마보니커플 #슈콤마보니 #커플운동화’를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다섯 커플에게 유명 패션 포토그래퍼인 ‘지미니즘’의 커플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슈콤마보니 공식 홈페이지(www.suecommabonni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젊은 감성의 골프웨어 ‘왁(WAAC)’ 에서도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여성용 큐롯 팬츠 구입시 니삭스를 증정하는 ‘LOVE of WHITE DAY’ 이벤트다.
왁(WAAC) 전 매장과 공식홈페이지(www.waacgolf.com)에서 진행하며, 니삭스의 컬러는 랜덤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