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고 있음을 느끼는 요즘 한층 얇아진 아우터를 찾는 여성들이 많다. 특히 낮에는 따뜻하고 밤에는 쌀쌀한 간절기에 활용할 수 있는 베스트와 야상 재킷 아이템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이에 (주)신원의 이사베이에서 한채영 봄 화보를 통해 트렌디한 간절기 재킷 스타일링법을 제안한다.

 

-화사한 봄의 여자로 변신! 여성스러운 '베스트 재킷'

사진제공. 이사베이

 기본적인 아이템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간절기 봄 아우터로 베스트 재킷을 선택하자. 부드러운 베이지 색상이 매력적인 이사베이 베스트 재킷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이때 화보 속 한채영처럼 밝은 색상의 상, 하의와 함께 레이어드 하면 화사하면서도 미니멀한 베스트 재킷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링에 좀 더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칼라(Collar)가 가미된 베스트 재킷은 어떨까. 화보 속 한채영이 착용한 분홍 색상의 넓은 칼라가 돋보이는 이사베이 베스트 재킷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하늘하늘한 실루엣의 플라워 블라우스와 사랑스러운 플로피 햇을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내 볼 것.

 

-캐주얼한 '야상 재킷'은 간절기 필수 아이템

사진제공. 이사베이

야상 재킷은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겸비해 여성들의 간절기 아우터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빈티지한 카키 색상의 이사베이 야상 재킷은 손목과 목 부분의 밴딩 포인트로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표현해준다. 특히 한채영처럼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에 얇은 카디건을 착용해 과감하면서도 멋스러운 야상 재킷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좀 더 캐주얼한 의상을 원한다면 셔츠 형태의 야상 재킷을 추천한다. 자연스러운 핏의 이사베이 야상 재킷은 트렌디한 버튼 장식으로 취향에 따라 셔츠로 활용할 수 있어 편안하면서도 은근한 멋을 내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재킷 소매 부분을 접어 과하지 않으면서도 여유로워 보이는 느낌을 살리는 것도 방법이다.

이사베이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입고 벗기 용이한 실용성 높은 아우터가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다"라며 "한채영의 봄 화보 속 베스트, 야상 재킷 스타일링 법을 참고한다면 다가오는 봄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드러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