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비오비(BOB) 2017 S/S 광고 이미지

이탈리안 남성 뉴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비오비(BOB)’가 오는 3월 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이태리 특유의 수준 높은 염색 및 봉제 기술을 바탕으로 바디 라인을 흐르는듯한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인다. ‘유어 퍼스널 컬러(your personal color)’라는 모토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즐기는 현대 남성들의 다양한 TPO에 최적화된 뉴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날 론칭 행사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답게 문화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음악을 주제로 미니콘서트로 오프닝을 시작한다. 이미 홍대와 신촌에서 젊은 이들에게 마니아 층을 거느리고 있는 ‘파티스트릿’의 감성적인 음악과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오현숙 작가의 30초 캐리커쳐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비오비(BOB) SNS 공식 채널인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ob_la_societe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오비(BOB)는 2월 24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을 시작으로 잠실점, 평촌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진행될 점별 론칭행사는 문화 키워드를 바탕으로 상권과 고객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