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느낀 물씬 나는 쁘띠엘 세트 출시

아기자기한 나비 모티브 디자인에 화사한 꽃과 진주, 컬러스톤이 가미된 봄 신상

실버, 로즈골드 아쿠아마린 등 세가지 스타일, 자신의 스타일 선택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에서 올 봄 신상품을 출시, 봄 냄새가 물씬 나는 나비 모티브 쁘띠엘 세트를 출시해 주목을 끈다.

 클루가 선보인 나비 모티브 쁘띠엘 세트는 귀걸이와 목걸이로 구성 되어있으며, 아기자기한 나비 모티브 포인트 디자인에 화사한 꽃과 은은한 색을 띈 진주, 컬러스톤이 함께 디자인 되어 봄 느낌과 함께 여성스러움이 한껏 강조 된 것이 특징이다.

 쁘띠엘 세트는 총 3가지 스타일로 나비 모티브 디자인에 은은한 색상의 진주가 세팅된 로즈골드 스타일과 3월의 탄생석 아쿠아마린 컬러스톤이 세팅된 실버 스타일, 그리고 로즈쿼츠 색상의 컬러스톤이 삽입된 로맨틱 스타일로 나뉜다. 

함께 구성된 귀걸이 상품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드롭탑 스타일이 2종,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버튼 스타일의 귀걸이가 1종으로 출시됐다.

 또 로즈쿼츠 컬러스톤과 라인형 모티브 원형으로 배열된 팔찌도 함께 선보였다. 로즈골드의 색상에 나비 모티브와 컬러스톤 디자인이 함께 어우러져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3월 트렌드 상품으로 봄 느낌이 물씬 담긴 주얼리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라며 “신학기 입학과 개강, 그리고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때 선물하기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선보인 봄신상 쁘띠엘 세트는 전국 클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