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지니킴

지니킴 디자인 스튜디오가 전개하는 컨셉추얼 데일리슈즈 & 액세서리 브랜드 저스트지니 (대표 차상원/www.justjinny.com)가 영화 라라랜드의 배경인 LA를 담은 2017 봄/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저스트지니는 ‘지니킴’ 디자인에서 보여진 럭셔리한 감성을 담아, 빠른 트렌드의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패션 피플들을 위해 탄생된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17S/S 컬렉션은 ‘리드믹 로맨스 (Rhythmic Romance)’를 컨셉으로 LA 특유의 로맨틱 무드를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사진제공. 지니킴

저스트지니의 17S/S 컬렉션은 소녀의 이미지를 담은 모노톤의 소프트 팝 컬러를 사용했으며, 다중 스트랩과 곡선이 돋보이는 리본 장식으로 로맨틱함을 표현했다. 또한 굽 안쪽에 골드와 실버 컬러의 포인트 장식이 더해져 엣지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라라랜드로 재 조명받고있는 미국 LA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 역시 캘리포니아 걸 특유의 밝음과 로맨틱 무드를 담았으며, 그동안 패션화보에서 볼 수 없었던 뉴포트 비치, 라구나 비치 등 LA의 특별한 장소에서 촬영됐다.
이번 저스트지니 17S/S 컬렉션은 전 상품 10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었으며, 저스트지니 웹사이트 (www.justjinny.com) 및 저스트지니 코엑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17년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