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햇츠온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HAT’S ON) 명동점이 오는 24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

2009년에 설립된 햇츠온은 론칭 8주년을 앞두고 ‘스타일택 햇츠온(STYLE TAG HAT’S ON)’ 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명을 사용할 전망이다. 스타일택 햇츠온은 브랜드 헤리티지는 그대로 유지한 채, 로고, 브랜드 컨셉, 매장 디스플레이 등을 새롭게 재정비 하며, 기존 모자 중심의 햇츠온에서 의류와 가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선보일 전망이다.

사진 출처. 햇츠온

또한, 스타일택 햇츠온은 명동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이벤트 기간동안 해당 매장에 방문하여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럭키 캡 캐리어를 증정할 예정이며,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캡 캐리어 및 보조배터리를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햇츠온 양말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배포된 핸드빌을 지참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일택 햇츠온 명동점의 이벤트 기간은 2/24(금)~2/26(일) 총 3일간 진행되며, 한층 세련되고 달라진 모습으로 찾아온 스타일택 햇츠온 매장은 명동점을 시작으로 잠실점, 김해점 등 순차적으로 리뉴얼 오픈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