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형지에스콰이아

형지에스콰이아가 2017년 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제화 브랜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E-리턴 구두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2017년형 E-리턴 드레스화와 무지외반 전용 펌프스 등 형지에스콰이아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제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형지에스콰이아가 전개하는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포트폴리오, 젤플렉스 등 제화 브랜드 구매 고객 중 백화점 20만원 이상, 일반 매장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소가죽 미니 파우치를 증정한다. 전국 에스콰이아 백화점 매장과 일반 매장에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구매 금액은 브랜드간 합산 가능하다.

사은품 고급 소가죽 파우치는 카드와 휴대폰 등 필수 소지품을 간단히 휴대할 수 있는 미니 파우치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고급 소가죽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랙, 다크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카멜 등 총 9가지 색상이다.

임후정 형지에스콰이아 제화사업본부장은 “옷깃을 여미게 하던 추위가 물러가고 포근한 기운이 감돌며 봄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다”며 “형지에스콰이아와 함께 추위에 밀려 떨어졌던 발끝의 감을 끌어올리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