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마운티아 2017 S/S 화보

㈜동진레저(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배우 주원과 함께한 2017 봄•여름 시즌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마운티아는 야외에서 할 수 있는 모든 활동을 아웃도어로 보고, ‘모든 것은 자연에서 이뤄진다’는 콘셉트로 맵시 있고 편안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콘셉트에 맞게 꽃, 나비, 잎사귀 등 자연을 시각화한 소품을 활용해 마운티아 제품과 함께 자연을 즐기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특히, 익스트림, 트레킹, 트레블 기존 3가지 라인에 레저활동과 유산소 운동을 겸한 스포츠 활동 시에도 유용한 ‘아웃핏(OUT-FIT)’ 라인을 새롭게 선보여 범위를 넓혔다.

사진제공. 마운티아 2017 S/S 화보

화보 속 주원은 일상에서 캐주얼하게 착장 가능한 세련된 야상재킷부터 봄철 야외활동 혹은 운동 시 가볍게 걸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방풍재킷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그만의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아웃도어 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장순철 마운티아 마케팅 부장은 “모든 아웃도어 활동이 자연에서 이루어지는 만큼 자연 속에서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마운티아만의 아웃도어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신규 라인의 가세로 한층 폭넓은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며 기존의 고객층과 더불어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운티아는 지난 23일 각 지역 대리점 및 유통점 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2017 S/S 상품설명회와 이날 공개된 화보를 통해 봄/여름 신상품의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사진제공. 마운티아 2017 S/S 화보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