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목동, 평촌, 죽전, 일산 등 전국 주요상권에 36개점 순차 오픈

온유어패럴(대표 박성용)이 합리적인 골프웨어 브랜드 ‘트레비스(TREBISE)’를 정식으로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트레비스는 이날 서울 목동 로데오점과 경기 안양 평촌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상권에 36개 매장을 다음달까지 순차로 열며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트레비스는 기존 가두 골프웨어 대비 60~70% 수준의 가격에 유로저지 등 고급소재를 활용해 완성도를 높인 ‘월등한 가성비’와 골프장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를 앞세워 메인타깃인 40대를 중심으로 중장년 고객층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2017 춘하시즌에는 라이프스타일 골프 캐주얼 ‘골드 라인(Gold Line)’, 트렌디한 캐주얼 ‘화이트 라인(White Line)’, 모던 시크 골프 스포츠룩 ‘블루 라인(Blue Line)’ 등 3가지 제품군을 선보인다. 그 중 60%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골드 라인은 캘리포니아의 컬러와 감성으로 고급스럽고 생동감 넘치는 캐주얼 웨어를 제안한다.

트레비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두 골프웨어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며 “골프웨어 고객뿐 아니라 어덜트 캐주얼과 아웃도어 고객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트레비스는 오는 3월 4일 오후 00시 대구 퀸스로드점에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전속모델 소유진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날 팬사인회에서는 포토월 촬영, 매장 방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트레비스는 론칭을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골프양말, 20만원 이상 구매시 볼마커 세트, 30만원 이상 구매시 고급 파우치를 각각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를 전국 모든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