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즈 앤 라운지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루즈 앤 라운지’(rouge & lounge)가 배우 전지현과 함께 한 2017 봄-여름 시즌 광고를 공개했다.

전지현은 이번 화보의 콘셉트인 ‘ring of light’에 맞추어 빛과 가벼움의 상호작용으로 이루어진 세상을 드라마틱한 감정 연기로 표현해 냈다. 아스라한 빛이 가득한 배경에 홀로 선 전지현은 그윽한 눈빛과 손끝까지 섬세한 포즈로 본인의 존재감을 여과 없이 뽐내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광고에 등장한 ‘루즈 앤 라운지 (rouge & lounge)’ 가방은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스타일로 브랜드 특유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유연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배우 전지현은 2013년 ‘루즈 앤 라운지 (rouge & lounge)’ 론칭과 함께 브랜드의 모델이 된 이후 현재까지 뮤즈로 활동하며 대체 불가능한 아름다움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브랜드의 뮤즈인 만큼 브랜드에 대한 이해부터 콘셉트에 대한 해석까지 남다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2017 봄-여름 시즌 광고 속 제품은 전국 ‘루즈 앤 라운지 (rouge & lounge)’ 매장과 SK패션몰(www.skfashionmall.com)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루즈 앤 라운지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