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가을 남성 라인
네 가지 한정판 디자인

미국 풋웨어 기업 어그가 디자이너 필립 림과 2017년 가을 한정판 콜라보 라인을 론칭할 계획이다.
남성용 캡슐 컬렉션은 림의 브랜드인 ‘3.1 필립 림(3.1 Phillip Lim)’ 라인의 일부로 론칭되며 네 가지 다른 디자인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콜라보 프로젝트의 CD로서 림은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클래식 어그 부츠를 새로이 구상했다. 네 가지 디자인은 림만의 독특한 ‘클래식 하이,’ ‘클래식 쇼트,’ ‘아웃도어 하이,’ ‘아웃도어 쇼트,’를 포함한다.
림은 어그 디자인에 전통적인 플레이드 소재, 부분적인 밝은 색감, 남성적인 하드웨어 지퍼 등을 가미해 새로운 시도를 했다.
림은 “디자이너로서, 지속적으로 생각지 못한 새로운 소재를 시험해 보는 것을 좋아한다. 새로운 미의 기준을 탐구해 볼 수 있기 때문”이라며, “어그와 콜라보를 해보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는 이를 통해 느긋한 듯이 쿨한 느낌을 살린 컬렉션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림은 이러한 느낌을 창조하고 싶었던 이유로 자신의 캘리포니아 성장 배경과 어그를 신었던 개인적 체험을 들었다. 어그를 신었을 때 기대치 못했던 즐거움과 캐주얼하면서도 엘레강스한 느낌이 마음에 와 닿았었다는 것이다.
어그 x 3.1 필립 림 컬렉션은 올 가을 3.1PhillipLim.com과 UGG.com과 리테일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1978년 캘리포니아에 설립된 어그는 클래식 양가죽 부츠로 잘 알려졌다. 현재 풋웨어, 어패럴, 액세서리, 가정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뉴욕,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파리, 런던, 도쿄, 상해, 베이징 등지에 130여개 컨셉트 매장과 직영점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