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 두꺼운 아우터를 많이 찾지만, 패셔너블한 이들이라면 다가오는 간절기를 대비한 아이템을 미리 준비하기 마련. 이번 시즌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간절기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이미지 출처: 다니엘 에스떼

울 베스트로 스타일리시한 간절기 패션 완성
베스트 아이템은 간절기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특히 화보 속 이보영이 선보인 울 베스트는 보온성이 높아 간절기에는 물론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고, 빅 포켓 디테일이 더해져 실용적이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라인이 돋보여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으며, 옆 트임 디테일로 활동성을 더했다. 이보영처럼 터틀넥과 함께 매치한다면 우아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셔츠나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운 분위기에 페미닌룩을 연출할 수 있다.

티블라우스로 편안한 간절기 패션 완성
티블라우스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 화보 속 이보영이 선보인 티블라우스는 두께감 있는 소재로 겨울부터 간절기까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여유 있게 떨어지는 실루엣은 체형을 보완해줘 한층 슬림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옆 트임과 펀칭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해줘 센스 있는 간절기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보영처럼 레더 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와이드 팬츠나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편안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이보영처럼 멋스러운 간절기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은 다니엘 에스떼 제품으로 울 베스트는 오는 21일 22시 30분에, 티블라우스는 오는 22일 13시 45분에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