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뜨니트, 쉬즈미스, 코모도스퀘어 등 인기 브랜드 설 상품 최대 90% 특가 판매
정장, 코트, 점퍼, 구두 등 다양한 특가 상품도 구입할 수 있어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인기 브랜드의 설날 선물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설날 선물 상품전’을 개최한다.

우선, 설날 선물 상품으로 인기가 좋은 구두, 핸드백, 벨트 등 잡화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금강제화와 미소페에서는 올 겨울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구두를 각각 4만원대부터 선보이고, 패딩부츠는 2만원대부터 제공한다. 또한 설날 선물 상품으로 제격인 헤지스의 벨트와 닥스의 핸드백은 각각 7만원대와 19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설날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쌤소나이트와 델시의 캐리어는 각각 13만원대와 20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설날을 맞아 미리 부모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효도 상품도 준비했다. 여성 니트 브랜드 까르뜨니트의 니트는 최대 90% 할인해 3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진도모피의 밍크 스크랩 재킷과 밍크 베스트는 각각 40만원대와 90만원대부터 제공한다. 또한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전자랜드의 안마의자는 80만원대 특가로 내놓고, 소형가전 믹서기는 2만원대부터 선보인다.

한편,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설날을 맞아 다운점퍼, 플리스재킷 등 다양한 겨울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아이더의 티셔츠와 재킷은 각각 1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다운점퍼는 21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K2의 다운점퍼는 14만원대부터 제공하고, 몽벨의 플리스재킷과 다운점퍼는 최대 70% 할인해 각각 5만원대와 1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이 밖에 남성 브랜드와 여성 브랜드에서도 ‘설 맞이 특가 상품전’을 개최한다. 인기 남성브랜드 코모도스퀘어의 재킷과 점퍼는 각각 3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코트와 정장은 각각 12만원대와 13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여성 브랜드 쉬즈미스의 코트는 5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베네통의 코트와 오리털 패딩점퍼는 각각 7만원대와 14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