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설 특별 선물 세트 판매
백화점∙아울렛∙가두점∙LF몰에서 1/19~1/31일까지 진행

<사진제공: 라푸마(Lafuma)>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에서 다가오는 민족 최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라푸마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설 특별 선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1월 1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터틀넥, B-Fresh 롱슬리브셔츠를 포함한 티셔츠 6종, 마이크로 플리스 재킷을 포함한 자켓 2종, 방한부츠 2종, 하드케이스 양말세트로 구성된 설 특별 선물 세트를 20%~ 40%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웜테크(Warm-Tech) 경량 플리스 재킷’은 인체의 열은 내부에서 모아주고 외부의 한기는 막아주는 최적의 보온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재킷으로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동절기에는 재킷 안에 착장할 수 있어 직장에 다니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조카 및 친척들에게 안성맞춤인 선물이다. ‘B-Fresh 티셔츠’는 세련된 멜란지 색감에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하다.

또한 라푸마가 준비한 ‘설 선물 양말 세트’는 라푸마의 인기상품인 ‘하드케이스 양말세트’로, 2족에서 4족까지 3종류로 준비되어 있어 친지들을 위한 단체 명절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구성품인 하드케이스는 내구성이 좋아 캠핑, 등산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여행 시 멀티케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라푸마의 방한 부츠 ‘아리아(ARIA)’와 ‘레오(LEO)’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착장에 활용 가능한 캐주얼 방한 부츠이다. 고급스러운 기모 내피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아울러 눈길, 빙판길과 같은 겨울철 환경에서도 하이퍼그립을 적용하여 안전하게 착용가능하기 때문에 부모님을 만족시킬만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 신년맞이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아웃도어 제품을 장만하는 것과 동시에, 소중한 가족 및 친지들을 위한 추석선물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푸마 신년맞이 설날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F몰(www.lfmall.co.kr)을 포함한 라푸마 전국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