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가 시작되었다. 새해를 맞이하여 올해는 꼭 남자친구를 만들겠다는 마음에 신년맞이 소개팅 계획들이 줄을 서 있을 것이다. 소개팅 상대에게 좋은 첫인상을 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새해 첫 소개팅에서 한번에 남자친구를 GET 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여성스러움으로 상여자

소개팅 상대에게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고 싶다면 밝고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로맨틱한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아직은 쌀쌀한 요즘, 굵은 짜임의 니트와 시스루 롱 스커트의 매치를 활용해보자. 두 아이템의 상반되는 소재에서 상대방이 당신의 센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17SS의 트렌드 컬러 핑크를 활용한 오버핏의 코트로 따뜻하고 포근한 여자의 느낌을 연출해 보는건 어떨까? 더불어 러블리함을 더해줄 하트패턴의 귀걸이와 프릴 디자인의 부티로 포인트 디테일을 활용하는 매력을 어필해보자.

 

프렌치 시크로 자유로움을


심플하면서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남에게는 차갑지만 나에게는 따뜻한 여자의 느낌을 어필해 보는 건 어떨까? 라이더 스타일의 무스탕과 화이트 팬츠의 조화로 시크함은 살리되, 헤이즐넛 컬러의 니트로 포근함을 더해보자. 이쯤에서 골드 디테일의 롱부츠를 착용한다면,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주얼리는 미니멀한 느낌의 액세서리로 마무리하여, 새 해 첫 소개팅에서 상대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을 룩으로 성공적인 데이트를 만들어보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