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의 2017년이 새 희망으로 가득하길 바라며 기획
매서운 한파로 다시 추워진 요즘, 희망 콘서트와 함께 새해를 힘차게 출발하세요

(사진제공=명동 눈스퀘어)

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오는 20일 오후 2시 1층 메인홀에서 신년맞이 ‘새해 희망 콘서트’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눈스퀘어는 희망찬 정유년 새해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미니 콘서트를 준비했다. 이번 새해 희망 콘서트에는 여수진, 하진우, 양중은 등 주목 받는 신예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여수진과 하진우가 환상의 하모니로 밝은 분위기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디밴드 싱크로니시티의 보컬 출신인 여수진은 ‘테이’와 함께 출연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바 있으며, 하진우는 서인영편에 출연 당시 훈훈한 외모에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 출연해 ‘담양의 아델’이라는 수식어로 인기를 끌었던 신인 아티스트 양중은이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방문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디저트 전문점 티라레미수가 방문객들에게 커피를 무료로 제공해 콘서트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눈스퀘어 담당자는 “유난히 힘들었던 2016년 한 해를 보내며 눈스퀘어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2017년이 새 희망으로 가득하길 바라며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매서운 한파로 다시 추워진 요즘 희망 콘서트와 함께 정유년 새해를 힘차게 출발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눈스퀘어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매주 주말 풍성한 경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를 선사하는 ‘해피 눈 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치킨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오는 2월 6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