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첨부. 아나카프리 트렌치코트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화려한 컴백으로 화제인 가운데 컴백 무대였던 출근룩이 화제다. 지난 13일 음악방송 리허설 참석을 위해 출근하며 선보인 트렌치코트 스타일로 눈길을 끈 것. 멤버 모두 똑같은 트렌치코트와 부츠로 스타일링해 마치 제복 같은 느낌을 연출, 도도하고 세련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헬로비너스가 선택한 트렌치코트는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모던&페미닌 브랜드 아나카프리(ANA CAPRI) 제품으로 베이직한 라인에 카라의 배색이 포인트 되는 더블 트렌치코트다. 어느 룩에나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에 네이비 배색이 전체 클로징했을 때와 오픈 했을 때 서로 다른 느낌을 줘 하나의 트렌치코트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헬로비너스의 아나카프리 트렌치코트는 전국 아나카프리 매장과 ㈜데코앤이 자사 편집샵 캐쉬스토어 온라인샵(www.cash-stores.com)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현재 캐쉬스토어 온라인샵에서 고객 감사 스페셜 할인이 진행, 정가 19만 9천원에서 50% 할인된 9만 9천원으로 만날 수 있다.

아나카프리는 ‘A NEW ATTITUDE’라는 슬로건과 함께 페미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과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커리어우먼을 위해 새롭게 제안하는 모던 감성 페미닌 스타일의 브랜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