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우위 바탕으로 고객중심 시험원 만전”

김성열 이사장

존경하는 섬유인 가족 여러분, 희망이 가득한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광명 및 풍요와 정의를 상징하는 닭의 해에 섬유업계 종사자 여러분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작년 한 해 늘 섬유산업을 위해 묵묵히 소임과 열정을 다한 섬유인 가족 여러분들의 땀방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은 섬유산업의 지원을 위해 최고의 기술력과 시험기기 및 장비를 구축하고 고객이 만족할 만한 시험ㆍ검사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품질우위를 바탕으로 한 고객중심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시험, 검사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신뢰도 높은 선도적 시험검사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국제경쟁력 강화를 통한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으로 도약을 위해 적극 협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인력 양성, 신성장 메카니즘 발굴 등을 통해 글로벌 역량 함양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나무 한그루가 숲을 이룰 수 없고, 수많은 나무와 풀 한포기 한포기가 무성한 숲을 이루는 것처럼 올 한해에도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은 우리 섬유업체의 품질향상과 알찬 성장을 위한 동반자로서 그리고 길잡이로서 한그루 나무의 역할을 충실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하여 대한민국 섬유ㆍ패션산업이 세계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고부가가치 첨단 산업으로 나아가는데 든든한 도우미가 되겠습니다.
섬유인 여러분 어려운 여건이 우리 앞에 놓여있지만 용기와 힘을 잃지 마시고 한층 더 성숙하고 성공을 보장받는 정유년(丁酉年)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