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김수현 패딩’ 스넉다운 사파리부터 코트, 수트, 스웨터, 맨투맨, 셔츠 등
지오지아 인기 상품으로 라인업 구성
구매 고객 대상 2017년 김수현 캘린더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에서 다가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파이널 세일’을 진행한다.

지오지아의 이번 파이널 세일은 그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인기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일명 ‘김수현 패딩’으로 불리며 올 시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넉다운 사파리부터 코트, 수트, 스웨터, 맨투맨, 셔츠 등 겨울 신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특히 이례적인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선보인 ‘스넉다운(SNUG DOWN) 사파리’는,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를 최적의 비율(솜털 90, 깃털10)로 구현하여 우수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췄다. 혹한기 장시간 야외 활동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로, 후드 부분에 풍성하고 부드러운 리얼 폭스퍼를 부착해 프리미엄 아우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급스러운 외관을 더했다.

지오지아 담당자는 “최근 기온이 급속히 떨어지면서 겨울 아우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파이널 세일 이벤트를 통해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오지아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17년 지오지아 김수현 캘린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겨울 시즌오프 파이널 세일 행사는 현재 전국 지오지아 매장에서 활발히 진행 중이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storefarm.naver.com/zioziastore)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