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강소라의 ’16 부띠’ 착장컷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면서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의 여행을 계획하거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영하권의 추운 날씨에는 따뜻하고 쾌적한 야외 활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보온 아이템이 제격이다. 특히, 방한부츠는 보온성은 물론 미끄러운 눈길에서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고 디자인도 뛰어나 스키장 패션이나 해돋이 여행 등에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하여 선물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높다.

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겨울을 맞아 접지력과 보온성을 두루 갖춘 방한부츠 ‘부띠(BOOTIE)’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부띠’는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하고, 패딩 재킷을 연상시키는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2009년 첫 출시 후 겨울철 필수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시즌에는 최상급 구스다운 및 자체 개발 소재인 'VX(Vertical Excellence)'를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밑창에 유리섬유 조직을 이용한 '하이드로 스토퍼(HYDRO STOPPER)'와 세라믹 소재의 ‘아이스 픽(ICE PICK)’ 등을 적용하여 접지력을 강화했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16 부띠(16 W BOOTIE)’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기본 미드컷 스타일의 제품이다. 가볍고 따뜻한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하이드로 스토퍼를 밑창에 채용하여 접지력을 강화시켰다.
노스페이스는 다양한 길이와 풍성한 퍼(FUR) 디테일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적용한 부띠 제품들도 선보였다. ’16 부띠 브이엑스(16 W BOOTIE VX)’는 VX 충전재와 아이스 픽 밑창을 적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며, ’16 부띠 쇼츠 미드 퍼(16 W BOOTIE MID FUR)’는 상단 부분에 방한성이 뛰어난 퍼(FUR) 소재를 더해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키즈 제품들도 함께 선보였다. 하이드로 스토퍼 밑창과 따뜻한 구스다운을 사용한 ’16 키즈 부띠 쇼츠(16 KID BOOTIE)’, 보아 인조 털 안감을 사용하고 털 장식과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16 키즈 윈터부츠 1H(16 KID WB 1H)’는 아이들의 따뜻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준다. 색상은 ’16 키즈 부띠 쇼츠’는 네이비, 스모크 그레이 및 블랙 등 3가지로, ’16 키즈 윈터부츠 1H’는 레드, 블루 및 블랙 등 3가지로 선보였다.

이 외에도, 노스페이스는 심플한 슬립온(SLIP-ON) 디자인의 ’16 뮬 슬립 온(16 MULE SLIP ON)’도 선보였다. 보온성이 우수한 구스다운 충전재와 아이스 픽 밑창을 적용해 눈길에서도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다운부츠는 겨울철 차가운 눈길에서도 젖지 않고 안전하게 발을 보호해줘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다.”며 “탁월한 보온성과 기능성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노스페이스 ‘부띠’와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