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 제공]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도시적인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에서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고경표와 설현, #표현커플의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화보컷을 공개했다.

광고컷 속 표현커플은 포근한 소파와 서로에 기대 러블리하면서도 행복한 느낌이 가득한 화보컷을 연출했다. 고경표와 설현의 로맨틱하면서도 달달한 눈빛과 애정 어린 표정으로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내었으며, 크리스마스가 느껴지는 레드 컬러 의상과 소품이 어우러져 훈훈한 분위기가 더해졌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두 모델, 표현커플만의 자연스러우면서도 환상적인 호흡으로 특급 비주얼 컷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헤지스 액세서리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메리 헤지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라는 의미에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12월 9일 금요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기념 세일으로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 할 뿐 만 아니라 특별 선물 포장 서비스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메시지 카드를 비롯하여 크리스마스 선물용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온라인 몰인 LF몰에도 통합 선물관이 오픈된다.

로맨틱한 느낌이 가득한 표현커플의 화보컷은 헤지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트렌디한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 백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과 온라인 샵 LF몰(www.lfmall.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