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가 오는 31일까지 코오롱스포츠의 상징인 상록수 로고를 활용한 제 2회 상록수 아트웍 공모전 ‘#솟솟 I LOVE EVERGREEN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솟솟 I LOVE EVERGREEN 프로젝트’는 지난 식목일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하는 것으로, 자연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교감하기 위한 프로젝트이다. #솟솟은 솟아라 솟아라의 약자이며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를 해시태그로 형상화 한 것이기도 하다.
참여방법은 코오롱스포츠 블로그에서 다운받은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를 활용하여드로잉, 그래픽, 사진, 영상 등 다양한 아트웍을 제작한 후, #코오롱스포츠 #솟솟 #ILOVEEVERGREEN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아트웍은 KOLONSPORT.EVERGREEN@gmail.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코오롱스포츠 마케팅팀 박승화 부장은
“식목일에 이어 크리스마스 시즌에 #솟솟 I LOVE EVERGREEN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연말인 만큼 크리스마스트리와 같이 다채로운 결과물이 예상되며, 이를 통해 한번 더 자연을 생각하고 아끼는 훈훈한 마음을 따뜻한 연말을 맞이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EVERGREEN GOLD상은 1명으로 아이폰 7을, EVERGREEN SILVER상(1명)은 코오롱스포츠의 스노우볼 다운 재킷 등 총 62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수상 발표는 2017년 1월 6일 코오롱스포츠 블로그와 페이스 북을 통해 공지된다. 또한, 당선 작품은 코오롱스포츠 매장 및 공식 SNS 채널 등에 전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