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다. 마지막이라는 아쉬움과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설렘과 함께, 화려한 조명이 가득한 일루미네이션이 거리를 빛내며 연말연시 분위기가 고조되는 시기다. 특히 크리스마스가 약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손길 또한 바빠지기 시작했다.

이에,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에서 올 겨울 남성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안한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다.

‘에디션 앤드지’의 경량 구스 점퍼와 베스트는 뉴포티(New Forty) 남성들의 겨울 패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한 경량 점퍼와 베스트는 얇고 가볍지만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다. 아우터 안에 이너와 레이어드하여 착용하면 따뜻함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까지 플러스가 될 수 있다.

‘에디션 앤드지’의 점퍼는 네이비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베스트는 네이비, 그레이, 블랙 등 기본 컬러부터 톤 다운된 카키, 와인 등 어두운 겨울 패션 속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컬러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와인 컬러의 베스트는 크리스마스 무드의 컬러로,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실용적인 연말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안성맞춤인 ‘에디션 앤드지’의 경량 구스 점퍼와 베스트는 ‘GOOSE HOLIDAY’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editionand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