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브랜드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바른교복 문화 확립을 위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동복왕을 찾아라’ 이벤트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2라운드에 걸쳐 학생들이 자신의 동복 교복을 착용하고 있는 사진과 학교명, 반, 이름을 댓글로 달면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1라운드에서 174명의 응모자 중 심사를 통해 TOP 5를 선정했으며, 진정한 동복왕을 가리는 2라운드에서 학교들의 치열한 접전 끝에 3,011명의 투표자 중 각각 910명의 지지를 얻은 김포 통진고등학교 2학년 이예슬 양과 포천여자중학교 2학년 장혜지 양이 공동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동복왕으로 선정된 이예슬, 장혜지 양에게는 스마트학생복 모델인 방탄소년단 사인 CD를 증정하며, 해당 학생이 속한 학년에는 클리어 파일을 제공, 학급 전체에 포토카드를 전달한다. 이벤트 결과는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martzz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한 ‘동복왕을 찾아라’ 이벤트는 학교생활과 연관된 각 분야 최고의 학교를 뽑는 스마트학생복의 2016년 ‘School of k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각 지역, 학교별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된 1차 ‘급식왕’, 2차 ‘하복왕’, 3차 ‘체육복왕’, 4차 ‘글씨왕’ 선발에 이은 다섯 번째 이벤트다.

스마트학생복 마케팅팀 한지영 부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교복에 자부심을 느끼고 매일 착용해 익숙한 교복을 특별하게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준비했다.”라며 “학교생활 속에서 공감대를 느낄 수 있는 관련 이벤트를 꾸준히 전개해 더 많은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