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프로페셔널 피에르 폴리옹 아시아 대표 초청

주한 유럽상공회의소(ECCK, 회장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Jean-Christophe DARBES))가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TEC(The Executive Centre) 강남파이낸스센터(이하 GFC센터) 세미나룸에서 ‘인재경쟁’을 주제로 지난 29일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스프링프로페셔널(Spring Professional)의 피에르 폴리옹(Pierre Fallion) 아시아 대표(Asia Managing Director)를 강사로 초빙한 이번 세미나에서 피에르 폴리옹 대표는 ‘인재경쟁, 인재확보와 유지를 위한 새로운 시도는 효과적인가?’를 주제로 디지털시대의 새로운 채용전략과 방법에 대해 강연했다.

이번 세미나를 유치한 TEC 송인선(Alicia Song) 한국지사장은 “TEC의 각 센터는 50명 수용 세미나룸 외에도 4인 및 6인 회의실과 12명을 수용할 수 있는 회의실, 보드룸, 대형 세미나룸 등 다양한 회의실을 갖추고 있다”며 ”사무실임대 외에 주주총회나 투자 IR진행, 스타트업 대회, 중역회의, 기자회견, 신제품발표회, VIP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적극적으로 유치 중”이라고 밝혔다.

주한 유럽상공회의소는 한국에 소재한 EU소속 국가 대사관 27곳과 800여 기업체들이 회원으로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리고 있는 비영리단체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