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찰스앤키스 인스타그램>

본격적인 부츠의 계절인 겨울이 왔다. 아찔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을 연출해 주는 롱부츠, 벨트장식이 더해져 유니크한 앵클부츠, 보온성은 물론 편안함까지 갖춘 첼시부츠까지 트렌디한 겨울룩에 엣지를 더할 부츠를 찾고 있다면 찰스앤키스 부츠에 주목해 보자.

 

슬림하게 롱부츠
여성들의 섹시한 각선미를 살려주는 롱부츠는 패셔너블하면서도 보온효과까지 있어 겨울이면 빠지지 않는 잇 아이템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크하게 연출하거나 소재 믹스된 부츠를 선택해 슬림함이 돋보이는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자.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로 클래식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에 제격인 샤무드 소재의 롱부츠는 감각적인 겨울룩을 연출해 준다. 시크한 블랙 컬러로 선보인 찰스앤키스 롱부츠로 클래식하기까지 하다.
다클 브라운 컬러의 롱 부츠는 다양한 질감의 소재 믹스가 돋보이며, 무릎 위까지 높이의 싸이하이 부츠 그레이 컬러로 선보이며 여성스러운 다리 라인을 살려주면서 한층 더 고급스러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제공: 찰스앤키스>

 

트렌디해진 앵클부츠
올 겨울 앵클부츠는 버클 장식에 주목해 보자. 과감한 듯한 버클 장식이 더해진 앵클부츠는 연말 파티룩이나 모임룩에 섹시한 실루엣은 물론 트렌디한 패션센스를 뽐낼 수 있다.

찰스앤키스 크로스 버클 부츠는 다양한 룩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오버사이즈 코트나 패딩룩에도 시크하게, 때론 세련되게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블록 앵클부츠는 버클장식과 아찔한 굽과 만나 패셔너블하면서도 컬러 포인트를 줄 수 있어 겨울 룩에 유니크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금장 장식이 포인트인 버건디컬러 미들힐 앵클부츠는 와이드팬츠 외 니트로 연출하여 편안한 룩에 매치해보자. 실용성까지 겸비한 멋스러운 겨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제공: 찰스앤키스>

 

시크하게 첼시부츠
다양한 소재로 선보여지고 있는 첼시부츠. 소재의 믹스나 밴딩, 스터드 장식이 더해져 밋밋한 룩에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살려줄 수 있다.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겨울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바로 겟 해야할 잇 아이템이니 주목해 보자.

중성적인 매력의 메탈포인트 첼시부츠는 클래식하면서도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밴딩과 리벳 장식이 포인트로 멋스러운 효과를 낼 수 있다.

그레이 컬러의 슬랜티드 힐 앵클부츠는 고급스러운 코트룩이나 올 블랙룩에 포인트로 연출해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사진제공: 찰스앤키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