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어코드(NINE ACCORD), 장인정신 담은 모던 클래식 아이웨어 스타일링 제안
겨울 패션 포인트, 나인어코드 스타일지수 UP시킬 아이웨어 룩북 공개

하이퀄리티 핸드메이드 클래식 아이웨어 브랜드 나인어코드(NINE ACCORD)가 2016 WINTER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나인어코드(NINE ACCORD)는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이 공존하는 모던한 룩을 제안했다. 대대로 이어오는 안경 전문인의 장인정신을 담은 핸드메이드 안경은 클래식한 메탈 쉐입에 젊은 감성을 녹여 브랜드만의 유니크하고 세련된 감성을 보여줬다.

공개된 룩북은 클래식하고 모던한 룩에 위트 있는 포인트를 더해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군더더기 없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요소에 유니크한 아이웨어까지 더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브랜드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녹여냈다. 특히 개성 있는 아이웨어는 무거워지기 쉬운 겨울 패션에 포인트로 손색없는 아이템.

나인어코드(NINE ACCORD) 관계자는 “이번 2016 F/W 룩북을 통해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젊은 감각까지 더해 트렌디한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자 한다”며 “자칫 칙칙해지기 쉬운 겨울 코디에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아 벌써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어코드(NINE ACCORD)의 더 많은 2016 F/W 룩북은 공식 홈페이지(9accor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