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버커루 모델인 배우 이광수, 헬로비너스 나라와 함께 겨울 아우터와 빈티지한 데님 팬츠 등 올 F/W 시즌 대표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겨울 화보에서 헬로비너스 나라는 포근한 니트에 롱 다운 점퍼를 스타일링하는 등 세련된 감각의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특히 풍성한 블랙 라쿤 퍼가 돋보이는 짧은 길이의 다운 점퍼에 롤업 데님을 매치해 완벽한 바디 핏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이광수는 그레이 컬러의 후드 티셔츠에 블랙 컬러의 점퍼를 매치한 다양한 포즈로 자유로운 스트릿 룩의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터틀넥 니트에 보온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다운 점퍼를 더한 감각적인 겨울 캐주얼 룩으로 따뜻한 도시 남자의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버커루는 버커루 홈페이지(https://buckaroo.c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buckaroojean),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uckaroojeans) 등 공식 SNS를 통해 버커루의 겨울 제품으로 스타일링한 이광수와 나라의 겨울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