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온〮오프라인 매장서 엣지다운 구매 시 누구나 수능 이벤트 응모 가능
수험생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뉴맥북프로, 맥북에어 등 다양한 경품 준비
본격적인 겨울 맞아 구매고객 대상 ‘다운담요’ 증정하는 실용적 프로모션도 마련

이미지 첨부. 수능 이벤트 이미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가 수험생들의 만점을 기원하는 <엣지다운 수능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수)까지 진행된다. 블랙야크는 새로운 대학 생활 시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하면서도 인기가 높은 뉴맥북프로(1명)와 맥북에어(1명), 아이패드 에어(2명), 애플워치2(5명) 등 애플 제품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블랙야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엣지다운’ 시리즈(오리지널, 클래식, 숏, 레이디)를 구매하면 된다. 블랙야크의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구매 시 자동 등록된다. 당첨자는 12월 7일(수) 추첨을 통해 블랙야크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온라인 쇼핑몰(www.blackyakmal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블랙야크는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오는 시기에 맞춰 ‘다운 담요’를 증정하는 실용적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정상가격 제품 20만원 이상 또는 할인 가격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증정되며, 조기에 소진 될 수 있다. 단, 본 프로모션은 블랙야크 매장에서만 진행될 예정이며, 매장 별로 프로모션 내용이 상이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블랙야크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대표번호(02-2286-9000)로 확인 할 수 있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수능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이 주변 사람들의 힘찬 응원과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블랙야크도 대한민국 모든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새로운 시작을 격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