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경험 바탕 홍보·마케팅 글로벌화 일조

최근 취업 문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문 직종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최근 구직자들 사이에서 유망 전문 직종으로 홍보, 마케팅 분야가 주목 받고 있다. 이는 분야를 막론하고 홍보, 마케팅이 필수적인 요소임을 인정, 전문가로서 비전이 밝을 것이라고 판단한 결과로 예상된다.

광고, 홍보, 마케팅 분야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창의적인 사고, 신속한 위기 대응 등 다양한 직무 능력이 중시되는 직종이다. 이때 글로벌 PR 회사 ㈜유끼커뮤니케이션과 (주)유끼글로벌이 전문가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다채로운 업무를 경험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유끼커뮤니케이션과 (주)유끼글로벌(대표 이종수)은 글로벌 광고, 홍보 회사로 98년에 설립되어 세분화 된 팀을 조직적으로 구성, 전문가를 양성한다. 광고기획, 광고대행, 브랜드전략, 스타마케팅, 언론홍보, 바이럴 마케팅, 프로모션, 글로벌전략팀을 꾸려 광고, 홍보, 마케팅의 효율성을 살리면서 전문화를 이뤄내고 있다. 셀러브리티마케팅은 18년 간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분야로 최상의 홍보 효과를 창출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언론홍보, 바이럴 마케팅은 단시간 파급력 있는 확산 방안 등을 제시, 최근 홍보 툴에서 가장 중시되는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실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PR회사 중 유일하게 미국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할리우드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인플루언서, 컨텐츠 기획 등 한국패션 브랜드들의 글로벌화에 일조하고 있다.

㈜유끼글로벌의 김민정 팀장은 “18년 동안 쌓아온 업무의 다양성과 글로벌이 바탕이 돼 직원들이 전문가로 성장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툴을 통합하여 홍보 효과에 시너지를 창출하는 것이 ㈜유끼글로벌의 매력이자 강점”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