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코트와 다운점퍼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교차 증정 응모권 이벤트 실시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본격적인 추위에 겨울 아우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앤듀 아우터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앤듀는 겨울철 아우터를 구매하고 싶지만 코트와 다운점퍼를 모두 구입하기에 부담스럽거나 어떤 스타일을 선택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이 매년 많다는 것에 착안해 ‘앤듀 아우터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앤듀 아우터 스페셜 이벤트’는 올해 F/W 시즌 신제품인 ‘테르미니 코트’와 ‘에이펙스원 다운점퍼’를 구입하는 고객 중 매장 내 응모권을 통해 당첨된 50명에게 제품을 교차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국 앤듀 93개 매장(신세계 백화점 제외)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13일 앤듀 홈페이지(http://www.ande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앤듀 ‘테르미니 코트’는 남녀 누구나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핏 코트로 멜란지그레이, 차콜그레이, 블랙, 제트블랙, 베이지, 스카이블루 등 총 여섯 가지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품질의 국내산 울 소재를 80% 사용했으며 패딩 누빔 처리로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에이펙스원 다운점퍼’는 하프 기장 덕 다운 점퍼로 심플한 디자인에 풍성한 라쿤 퍼 후드가 세련된 스트릿 스타일을 완성한다. 가볍고 콤팩트한 소재에 실용적인 빅 사이즈의 포켓을 적용해  겨울철 야외 활동에 자유로움을 더한다.

앤듀 관계자는 “올 겨울은 갑자기 추위가 성큼 다가오는 등 기온 차이가 클 것으로 예상되어 다양한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겨울 아우터를 마련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며 “이번 앤듀 이벤트에서 만날 수 있는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의 테르미니 코트와 에이펙스원 다운점퍼로 겨울 추위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