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The Executive Centre, 디 이그제큐티브 센터, 서울지사장 송인선)가 지난 20일 여의도 Two IFC 빌딩 22층 TEC에서 개최한 제 2회 CEO 세미나를 TEC 입주사 임직원들과 외부 초청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마쳤다고 밝혔다.
특급호텔급 서비스 비즈니스센터로 유명한 TEC는 서울, 도쿄, 베이징, 시드니 등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 22개 도시에서 85개의 최고급 서비스드오피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오피스 임대, 비서업무, 통번역 서비스와 함께 입주사를 위한 CEO 세미나’를 연속 기획하여 입주사 임직원들과 외부인사를 특별초청하여 저녁식사와 함께 수준높은 글로벌 세미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어제 마친 제 2회 CEO 세미나는 이건호 대표(IBC GROUP)를 특별 강사로 초빙해 ‘비즈니스 협상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이 대표는 사전 협상 전략 프로세스 기획 절차와 실제 협상에서 진행되는 협상 전술을 심리적인 측면에서 설명했다.
TEC 한국대표인 송인선 한국지사장은 “TEC의 입주사 동반 성장 프로그램인 CEO 세미나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큰 보람을 느낀다”며, “TEC는 서비스드 오피스의 대표주자로서 입주사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특급호텔 수준 서비스를 제공하는 TEC는 광화문 서울파이낸스센터(SFC), 역삼역 강남파이낸스센터(GFC), 여의도 국제금융센터(IFC), 삼성동 글라스타워 등 4개 센터외에 오는 12월 여의도 Three IFC에 5번째 센터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국내에 최고급 비즈니스센터 확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