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출시한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컬렉션’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이하 ‘평창동계올림픽’)및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대회(‘이하 평창동계패럴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해 공식 마스코트(수호랑, 반다비)를 활용한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선보인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조직위 및 대한체육회의 공식파트너(Tier 1)인 노스페이스가 선보이는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컬렉션’은 맨투맨 티셔츠와 모자 등 공식 마스코트 ‘수호랑’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해당 제품은 노스페이스 온라인 공식스토어(www.thenorthfacekorea.co.kr)와 노스페이스 전국 주요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평창 마스코트 크루2(PC. MASCOTS CREW 2/O)’와 ‘평창 마스코트 크루(PC.MASCOTS CREW/O)’는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마스코트 ‘수호랑’ 캐릭터와 노스페이스 로고로 포인트를 준 맨투맨 티셔츠다. 흡습∙속건 기능과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코튼폴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하며, 부드러운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색상은 ‘평창 마스코트 크루2’는 화이트와 멜란지 그레이 2가지 컬러로, ‘평창 마스코트 크루’는 네이비와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사진> 노스페이스‘평창 마스코트 크루2 WPVNA

또 다른 대표 제품인‘수호랑 캡(OLYMPIC SOOHORANG CAP)’은 트럭커(TRUCKER, 각진 야구 모자) 스타일의 캡모자다. 마스코트 수호랑의 얼굴을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땀받이 안쪽에 스폰지 보강을 덧대 착용감도 편안하다.
 

사진> 노스페이스 ‘수호랑 캡’ 제품컷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마스코트 관련 제품 출시가 평창동계올림픽과 평창동계패럴림픽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끌어 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올림픽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지난 2014년 7월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 의류 부문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국내 최고 등급 후원사(Tier 1)인 노스페이스는 대회심판, 조직운영위 직원 및 자원봉사자 등 평창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약 5만 1천여명에게 노스페이스 브랜드의 파카, 셔츠, 신발, 장갑, 모자, 양말 및 가방 등 스포츠의류를 제공하고, 향후 2020년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에게 노스페이스 제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