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엠 베스트 면접룩 제안과 함께 유명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컨설팅
현장 추첨을 통한 1:1 개인 맞춤 컨설팅까지 진행…취업

이랜드가 다가오는 면접 시즌을 맞아 2016년 하반기 취업성공을 기원하며 취업 준비생들의 면접 복장 고민 덜어주기에 나선다.

이랜드가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면접 베스트 추천 코디룩 제안과 함께 유명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컨설팅이 이루어지는 ‘로엠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면접은 취업 준비생들이 기업에 첫 이미지를 보여 줄 수 있는 전형 중 하나이기에, 어떤 색상의 옷을 입어야 할지, 머리 스타일은 어떻게 해야 할지, 메이크업은 어떻게 해야 할지 등 많은 선택 사항들로 준비에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로엠 뷰티 클래스’에서 베스트 면접룩 코디를 모델들을 통해 선보이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별라가 그 의상에 적합한 메이크업 요령을 시연하는 형식으로 진행 되어, 면접룩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의 다양한 고민거리들을 현장에서 속 시원하게 풀어 줄 계획이다.

또,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한 개인 맞춤 면접 메이크업 컨설팅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취업 준비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 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취업 준비생들이 면접 의상 선택에 있어 어려워하는 부분들이 많아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 하게 됐다.” 라며 “많은 분들이 직접 현장에 오셔서 추천 면접룩도 입어보고 의상에 맞는 메이크업 요령도 배워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로엠과 유명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선보이는 ‘로엠 뷰티 클래스’ 이벤트는 로엠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오는 20일 오후 4시, 6시 두 차례 진행되며, 신촌점에서는 24일 오후 5시, 7시30분, 건대점에서는 27일 오후 5시, 7시에 예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