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위크 기간 중 팝업스토어 오픈
커먼그라운드 마켓홀 
2016년 10월 14일(금)-27일(목) 


패션에서부터 디자인, 아트 제품까지 10,000여개가 넘는 브랜드를 선보이는 세계적인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YOOX 가 한국의 컨템퍼러리 브랜드 LUCKY CHOUETTE와 만났다. LUCKY CHOUETTE x YOOX 의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은 YOOX 온라인 스토어에서 10월 12일에 런칭될 뿐만 아니라, 서울패션위크 기간에 맞추어 10월 14일부터 27일까지 커먼그라운드 마켓홀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다.

LUCKY CHOUETTE x YOOX 의 캡슐 컬렉션은 10개의 익스클루시브 스타일로 구성되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YOOX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하게 된다. 다양한 체크 패턴의 자켓, 팬츠, 원피스 및 플리츠 스커트를 비롯하여 고급스러운 벨벳 원단까지LUCKY CHOUETTE만의 개성과 하이브리드 감성을 담은 컬렉션이 발표될 예정이다.

YOOX는 2000년도에 탄생한 이래 MSGM, 마르니 등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도하면서 창의적인 캡슐 컬렉션들을 런칭해왔다. LUCKY CHOUETTE는 YOOX가 한국에서 캡슐 컬렉션으로 협업하는 첫 브랜드로, 한국 마켓에 큰 관심과 비전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YOOX의 대표이사 Luca Martines는 “한국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 중 하나인 LUCKY CHOUETTE와 콜라보레이션하게 되어 무척 설레며, 특히 서울 패션위크 기간 중 팝업스토어를 열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또한 “특히 온라인 직구가 뜨거운 한국은 YOOX의 아시아 마켓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국가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국 고객들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기쁘다” 고 덧붙였다.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이자 LUCKY CHOUETTE 를 이끄는 크레이티브 디렉터 김재현 이사 또한 “세계적인 온라인 편집샵 YOOX와 함께 캡술 컬렉션을 진행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기대가 크다. 한국을 넘어서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럭키슈에뜨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고, 함께 성장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며 이번 캡슐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YOOX에서 특별 할인코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일정

•날짜: 2016년 10월 14일 (금) – 27일 (목)
*14일 오후 4-6시는 VIP/ PRESS 오프닝 행사로, 오후 7시부터 일반 방문객 입장가능.  
•장소: 커먼그라운드 - 마켓홀
•오프닝 시간: 11AM- 10PM
•주소: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17-1 (2호선 건대역 6번출구)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