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찰스앤키스 인스타그램, 찰스앤키스>

가을비와 함께 한층 깊어진 가을, 브라운 컬러의 향연에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부드러운 가을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브라운 컬러를 베이스로 네추럴하면서도 감각적인 가을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자.

모노톤 액세서리로 시크하게

   
   
<사진제공: 찰스앤키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브라운 컬러 스타일링은 누구나 쉽게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비대칭 디자인의 브라운 롱스커트와 심플한 톱으로 연출한 가을룩에 모노톤 가방과 슈즈로 여성스러움을 더해보자.

독특한 디자인의 트랜디한 숄더백으로 시크함을 더하거나 클러치로도 활용해 가능한 라운드백이나 그 자체만으로도 포인트 역활을 톡톡히 해내는 리본 디테일 펠트 리본 클러치로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가을룩을 완성해 보자.

특히 앵클부츠는 여성미를 한껏 발휘할 수 있다. 스카이하이 엘라스틱 앵클 부츠 엘라스틱 밴드가 교차로 구성되어 있어 장식적인 면과 기능적인 면을 모두 만족 시키는 슈즈로 룩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이다.
  

컬러 아이템으로 엣지있게

<사진제공: 찰스앤키스>

부드럽고 활발한 이미지의 브라운 컬러 스타일링에 컬러 아이템으로 엣지를 더해보자.

가벼운 소재감과 금속 버클장식이 특징인 토트백은 투웨이 백은 강렬한 레드 컬러가 브라운 컬러와 조화롭게 어우려져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

특히 컬러감이 돋보이는 부츠는 매치만으로도 가을 여인으로 거듭나기 충분하다.
포인트 앞코가 트랜디한 느낌을 더해주는 앵클부츠나 패턴 블록킹이 멋스러운 앵클부츠는 톡톡튀는 세련됨을, 트렌디한 첼시 부츠는 편안함 감성의 캐주얼룩을 연출해 주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