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패션, 이다희 화보를 참고하라~ 블라우스로 선보이는 2色 스타일링!
가을 스타일링의 정석, 블라우스로 연출하는 가을 여인 스타일링! 섹시vs우아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다. 이때 커진 일교차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블라우스에 주목하자. 블라우스는 기온차가 큰 간절기에 입기 제격이고 멋까지 더해줘 여성들의 간절기 아이템으로 인기. 이에 ㈜신원 씨(SI)에서 블라우스를 활용한 섹시하고 우아한 간절기 가을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깔끔한 주름 장식 블라우스로 섹시하게~

[화보-씨(SI) /시계-Gc워치/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은근한 섹시미를 풍기는 가을 여인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깔끔한 디자인의 블라우스를 선택하자.부드러운 살색 색상이 여성미를 자극하는 씨(SI) 블라우스는 매혹적이고 섹시한 멋을 연출하기 좋다. 여기에 블라우스 소매, 목 라인 부분에 가미된 물결 모양의 주름 장식이 청순한 느낌까지 강조해 이다희처럼 레오파드 무늬의 청바지와 매치하면 세련된 멋이 표현된다.

이때 전체적인 의상 색상에 맞춰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사각모양의 어두운 연갈색 도트 미니백으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실버, 골드 조합의 손목 시계를 착용해주면 감각적인 가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패턴 블라우스로 우아한 가을 패션 완성!

[화보-씨(SI) /선글라스-마인드 마스터/ 팔찌,반지-모니카 비나더]

무늬가 더해진 블라우스를 활용하면 손쉽게 우아한 가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검정, 하양 색상의 독특한 패턴 무늬가 돋보이는 씨(SI) 블라우스는 클래식하면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블라우스 목 부분에 더해진 스카프 디테일이 자연스러운 멋을 더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가을 분위기를 살려준다. 좀 더 우아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톤 다운된 색상의 롱 베스트를 함께 연출하는 것이 방법이다.

같이 연출하는 액세서리는 무난한 듯 강렬한 아이템으로 스타일에 힘을 더해주는 것이 요령이다. 검정 색상의 깔끔한 선글라스는 단아한 여성미를 드러내기 안성맞춤. 또 로즈 골드의 뱅글 팔찌와 반지를 포인트로 마무리하면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길 수 있다.

씨(SI)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가을, 블라우스는 여성들에게 단연 인기 높은 패션템이다“라며 “블라우스도 디자인과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의 선보일 수 있으니 이다희 화보를 참고해 매혹적이고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연출해 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