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무자크’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블루’가 전속모델인 황정음과 함께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Jung-eum’s Reality of Muzak” 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은, 황정음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인스타그램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주는 듯한 무드로, 그녀의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올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올 하반기 트렌드인 빅토리안풍을 모던하게 풀어낸 실용적 맥시멀리즘에 주목한 무자크의 F/W 아이템들은 로맨틱한 맥시멀 스타일과 베이식을 바탕으로 한 실용적인 디자인을 자연스럽게 녹인 아이템들로 주를 이뤘다. 또한 다양한 아이템들의 레이어링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무자크의 아이덴티티도 한껏 살렸다.
스트리트 라인인 ‘무자크블루’ 역시 프릴, 리본, 레이스처럼 소녀적인 감성의 맥시멀리즘을 조합, 심플하면서 이지한 캐주얼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컷에서 황정음은 가을 시즌의 스테디셀러인 야상 점퍼와 함께, 이번 시즌 트렌디 컬러인 핑크와 베이지 컬러의 플라워 패턴 프릴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를 롤업하여, 고혹미와 함께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키치적인 자수 패턴이 수 놓인 그레이 티셔츠와 일자 데님 팬츠를 코디하여 내추럴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누구나 쉽게 따라 코디할 수 있는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황정음이 착용한 무자크와 무자크블루의 가을 간절기 아이템은 현재 전국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화보 및 영상은 브랜드 홈페이지 (www.muzak.kr / www.muzakbleu.com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