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셔츠로 워너비 공항패션 선보여

소녀시대 서현이 화이트 셔츠 하나로 그야말로 완벽한 공항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바로 지난 8월 28일 SM 전직원이 워크샵을 위해 하와이로 출국하며 셔츠 스타일을 선보인 것.

이 날 서현은 갑자기 찾아온 가을 날씨에 맞게 적당한 소매 길이의 화이트 셔츠와 진팬츠로 스타일링 했으며 특히 비대칭 보트넥이 돋보이는 화이트셔츠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끌었다.

소녀시대 서현이 선택한 화이트 셔츠는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ANACAPRI di nuovo)제품으로 비대칭 보트카라와 사선으로 들어간 랩스타일 여밈, 은은하게 들어간 스트라이프 패턴이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셔츠다. 또한 자연스럽게 핏되는 실루엣과 볼륨감있는 소매가 페미닌하게 연출 가능하며 스커트와 팬츠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려 돌아온 가을에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Style No. ADBA63751W)   

<사진 좌=서현 인스타그램 / 우=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서현 셔츠(Style No. ADBA63751W)>

한편 소녀시대 서현이 선택한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화이트 셔츠는 백화점 매장과 ㈜데코앤이 자사 온라인 편집샵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ANACAPRI di nuovo)는 2016년 런칭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꾸뛰르적인 감성과 아트에서 영감을 얻은 유니크한 스타일을 절제되고 시크하게 표현한 NEW FEMININE CONTEMPORARY STYLE로 페미닌하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되 트렌디한 감성을 잃지 않는 현대여성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셋업(SET UP) 룩이다.

문의 02-2145-1871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