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와 함께 가을 자연을 벗삼아 즐기는 우리 가족 축제의 날”

기록적이었던 폭염이 물러가면서, 청명한 가을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캠핑 시즌이 도래하고 있다.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김진면)는 가족 단위 소비자 100팀을 초청, 고가의 캠핑 장비 마련에 대한 부담 없이 가을날 특별한 추억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2016 휠라 패밀리 캠프'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2016 휠라 패밀리 캠프'는 오는 10월 8일부터 9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상북도 고령 대가야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지난 2012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은 ‘휠라 패밀리 캠프’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건전한 캠핑 문화 조성에 이바지 하고자 기획됐다. 매년 연 1~2회씩 개최, 자연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가족간 소통의 장으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휠라의 대표적인 고객 사은 행사로 자리 잡았다.

이번 캠프는 휠라코리아 전 브랜드 대상으로 진행되며, 내달 4일까지 휠라를 비롯한 휠라 키즈, 휠라 골프, 휠라 언더웨어(휠라 인티모, 휠라티바, 휠라 언더웨어) 계열 브랜드 전국 매장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캠핑 장비를 보유한 '셀프 캠핑족' 50팀과 현장에서 캠핑 장비를 지원받는 50팀 등 총 100팀의 가족을 선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 6일 휠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fila.co.kr)를 통해 발표한다.

캠핑 장비 제공 외에도 휠라 패밀리 캠프가 참가 가족들을 위해 준비한 혜택과 프로그램은 매우 다양하다. 수제 소시지 만들기와 승마 투어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에 이어,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을 운동회, 패밀리 패션쇼, 장기자랑, 소망 풍등 날리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참가 가족에게는 휠라 티셔츠를 비롯한 선물을 전달해 가을날 풍성한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를 기획한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그간 휠라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캠핑을 통해 가을날 자연의 아름다움을 배경으로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자연 속에서 가족간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