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메이크 오버의 기회! '앤듀 플라이 드리머' 모집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문환)가 가을을 알리는 간절기 잇아이템 항공점퍼 2종을 선보인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앤듀의 2016년 FW 항공점퍼는 초가을부터 착용할 수 있는 가을용과 패딩 누빔 처리로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제품도 동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정통 항공점퍼 스타일에 모던한 감성을 더한 롱 항공점퍼는 이너 팬츠 선택에 따라 캐주얼부터 오피스룩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앤듀는 이번 항공점퍼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미래의 파일럿을 꿈꾸는 '앤듀 플라이 드리머(ANDEW FLY DREAMER)'를 모집해 9월 2일 스타일 메이크 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종사, 공군 및 승무원 관련 학과 재학생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선발 시 전문 스타일리스트에게 자신만의 스타일 코칭, 화보촬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앤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ndewlover)과 인스타그램(@andew_lover)에서 확인 가능하다.

앤듀 관계자는 “앤듀 항공점퍼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모든 연령층에서 두루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가을 시즌 신제품은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측면에서 업그레이드가 된 만큼 지속적인 인기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앤듀 항공점퍼 2종은 전국 앤듀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 99,000원 ~ 149,000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