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29일 새로운 광고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하지원은 다양한 체형의 여성 모델들과 함께 아름다움은 이미 자기 안에 있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전했다. 평소에도 작품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기로 유명한 하지원은 이번 비비안 광고에서도 광고 컨셉에 걸맞게 당당한 자신감을 뽐내며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했다. 사진 속 하지원은 블랙원피스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바탕으로 한 멋진 핏을 드러내고 있다. 더불어 특유의 밝은 성격과 유쾌한 미소로 촬영동안 주위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하지원은 이번 가을 시즌부터 비비안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 하지원은 그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고가며 당차고 멋진 여성의 모습을 보여 왔기 때문에 '여성의 당당한 자신감'이 컨셉인 이번 비비안 새 캠페인에 가장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하지원의 당당한 자신감이 담긴 비비안의 새로운 광고와 촬영장 스케치 영상은 비비안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vivie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케치 영상 URL: http://www.youtube.com/watch?v=VMxROuepOtA&feature=youtu.be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