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뜨블랑슈, 얼리버드족을 위해 프렌치 무드의 가죽재킷 ‘아트래더’ 선보여
까르뜨블랑슈, 고급스러운 재질과 베이직한 디자인의 가죽재킷 ‘아트래더’ 내놓다!

까르뜨블랑슈의 가죽재킷 ‘아트래더’가 출시 직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가 얼리버드족을 위해 프렌치 무드의 가죽재킷 ‘아트래더’ 2종을 출시했다. 브랜드의 가죽재킷은 내추럴한 컬러와 베이직한 디자인, 유연한 터치감 등을 자랑해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다.

까르뜨블랑슈의 가죽재킷 ‘아트래더’는 이태리 수입 천연 양가죽으로 제작, 옷깃 안에 탈부착 가능한 시보리가 편안한 세탁성을 제공한다. 뿐만아니라 은은한 광택과 유연한 터치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프렌치 무드의 남성적이고 우아한 멋을 부여한다.

또 내추럴한 컬러가 돋보이는 가죽재킷 ‘아트래더’는 이태리 수입 소가죽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반 하이넥 디자인이 깔끔한 실루엣과 완벽한 핏감을 자랑하며 원 버튼 오픈 연출 시 테일러드 라펠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비즈니스룩이나 시티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도 높게 매치할 수 있다.

까르뜨블랑슈 관계자는 “최근 얼리버드족이 늘어나면서 한발 앞서 가죽재킷 ‘아트래더’를 출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기쁘다”라며 “프렌치 무드의 가죽재킷은 데님팬츠나 세미 정장 등 다양한 룩에 매치 가능해 남성 소비자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