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취업시즌! 알뜰하게 면접 준비하세요!”

지오지아, 지오송지오, 리버클래시 등 인기 정장 브랜드 최대 80% 할인 
면접용 구두, 가방 등 면접용 잡화 상품도 특가 판매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지오지아, 지오송지오, 리버클래시 등 인기 브랜드의 면접용 정장을 최대 80% 할인한다.

우선 지오지아, 지오송지오, 리버클래시 등 인기 남성브랜드의 면접용 아이템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지오지아에서는 최대 80% 할인해 셔츠는 1만원부터, 바지와 정장은 각각 2만원대, 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정장, 셔츠, 타이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은 2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지오송지오의 정장은 15만원대부터, 리버클래시의 정장은 15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레노마의 코트와 정장은 최대 80% 할인해 각각 7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여성 브랜드에서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정장을 특가 판매한다.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JJ지고트에서는 재킷과 스커트로 구성된 면접 정장 세트를 24만원대부터 제공하고, 잇미샤의 블라우스와 원피스는 각각 12만원대와 16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린의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4만원대부터, 원피스와 재킷은 각각 9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면접 정장 외에 구두, 가방 등 면접용 잡화 상품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기 구두브랜드 탠디에서는 최대 45% 할인해 남성화와 여성화를 각각 16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에스콰이아의 남성화와 여성화는 각각 12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샘소나이트의 서류 가방과 백팩은 각각 19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빈치스벤치의 핸드백은 최대 40% 할인해 19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한편, 1관 3층 특설행사장에서는 ‘골프브랜드 사계절 인기 상품 특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80% 할인해 아놀드파마의 티셔츠와 점퍼를 각각 1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선보이고, 루이까스텔의 모자와 바람막이 재킷을 각각 1만원대와 6만원대부터 제공한다. 까스텔바쟉의 티셔츠와 스커트는 각각 4만원대와 6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아디다스골프의 바람막이 재킷과 다운점퍼는 각각 6만원대와 8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