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후 문의 쇄도, 2차 리오더 진행중ㆍㆍㆍ전도연 효과 톡톡히!

 
     
 
<사진=tvN ‘굿와이프’ 7회 방송 캡처>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ANACAPRI di nuovo)의 슬림핏 원피스(SLIM FIT DRESS)가 일명 ‘전도연 원피스’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완판에 완판을 기록, 2차 리오더를 진행한다. 바로 tvN 드라마 ‘굿와이프’에서 전도연이 선보여 화제가 된 것.

완판된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슬림핏 원피스는 지난 7-8회 드라마 굿와이프에서 전도연이 선보였으며 방송 직후 문의가 폭주했던 제품이다. 완판 직후 1차 리오더된 제품도 완판이 되어 현재 2차 리오더가 진행되고 있다. 심플하면서 절제미를 살린 라인과 여성스러운 카라넥, 볼륨감을 살린 디테일이 딥 네이비 컬러와 어우러져 우아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원피스다. (ADOW63816W/45만 9천원)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극중 변호사로 나오는 전도연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잘 맞아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었다.”며 “방송 후 빠른 시간에 완판된 후에도 구입 문의가 지금까지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오프숄더 셔츠에 이어 ‘전도연 원피스’로 또 한번 완판을 만들어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원피스(Style No. ADOW63816W)

한편 전도연이 선택한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슬림핏 원피스는 백화점 매장과 ㈜데코앤이 자사 온라인 편집샵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ANACAPRI di nuovo)는 2016년 런칭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꾸뛰르적인 감성과 아트에서 영감을 얻은 유니크한 스타일을 절제되고 시크하게 표현한 NEW FEMININE CONTEMPORARY STYLE로 페미닌하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되 트렌디한 감성을 잃지 않는 현대여성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SET UP 룩이다.

문의 02-2145-1871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